2021년도 공동주택 예산안 쉽고 편리하게 작성하세요!

누구나 한 번에 끝내는 예산안 작성프로그램 출시

기본정보 입력만으로 예산안 작성 “끝”

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각 아파트관리사무소는 2012년도 예산안을 수립하는 일로 바빠지기 시작했습니다. 매년 11월 말까지 입주자대표회의에 내년도 예산안을 수립하여 보고해야하기 때문입니다.

이런 시점에 맞춰 ‘아파트미팅(대표 김인옥)’은 관리사무소의 업무를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‘2021년도 예산안 작성프로그램’을 개발 시판에 들어갔습니다.

이 프로그램은 아파트 예산안 수립 절차에 맞게 엑셀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제작 되었으며, 아파트 단지개요와 인건비, 복리후생비, 각종 용역비, 수선유지비와 같은 기초데이터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예산안의 형식에 맞게 작성된 자료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복잡하게 일일이 양식에 맞춰 별도의 작업이 필요없고 데이터만 입력하는 것으로 모든 예산안 작성 작업을 끝낼 수 있습니다.

이 프로그램은 아파트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아파트 관리업무 전문컨텐츠 쇼핑몰인 ‘아파트데이터(http://www.aptdata.kr) 통해 10월 5일부터 시판하며, 판매가격은 5만5천원입니다.

아파트데이터 컨텐츠 쇼핑몰에는 2백여 가지에 이르는 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 제안서를 비롯해 장기수선계획 수립 및 조정 프로그램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, 이번 예산안 프로그램은 관리사무소로부터 많은 요청이 있어 시기에 맞춰 출시하게 된 것입니다.

답글 남기기